지상파 dmb 다운로드

디지털 멀티미디어 방송(DMB)은 한국에서 개발된 디지털 라디오 전송 기술로[1][2][3] TV, 라디오 및 데이터 캐스팅과 같은 멀티미디어를 휴대 전화, 노트북 및 GPS 네비게이션 시스템과 같은 모바일 장치로 전송하기 위한 국가 IT 프로젝트의 일환입니다. 이 기술은, 때로는 모바일 TV로 알려진, 유럽 연합 (EU)에 대한 연구 프로젝트로 개발 된 디지털 오디오 방송과 혼동해서는 안된다. DMB는 FM 라디오를 대체할 차세대 디지털 기술로 한국에서 개발되었지만[4] 독일 로버트 보쉬 GmbH의 게르트 시글 박사와 하메드 아모르 박사가 기술 기반을 마련했습니다. [5] 세계 최초의 공식 모바일 TV 서비스는 2005년 5월 한국에서 시작되었지만, 훨씬 더 일찍 시험이 진행되었습니다. 위성(S-DMB) 또는 지상파(T-DMB) 전송을 통해 작동할 수 있습니다. DMB는 또한 주요 경쟁 모바일 TV 표준, DVB-H와 몇 가지 유사점이 있다. [6] T-DMB는 대역 III(VHF) 및 L(UHF) 주파수에서 지상파 전송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. 이러한 주파수는 TV 방송(VHF 채널 7~13) 및 군사 응용 프로그램에 할당되기 때문에 미국에서는 DMB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 미국은 ATSC-M/H를 모바일에 무료 방송용으로 채택하고 있으며, 퀄컴의 독자적인 MediaFLO 시스템이 사용되었다. 일본에서는 ISDB를 사용하는 1seg가 표준입니다. T-DMB는 [ETSI] 표준입니다(TS 102 427 및 TS 102 428).

2007년 12월 14일 현재 ITU는 DVB-H, 1seg 및 MediaFLO와 같은 세 가지 다른 표준과 함께 T-DMB를 글로벌 표준으로 공식 승인했습니다. [7] 라이브 통계 및 모니터링 T-DMB와 풍부한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는 비디오 MPEG-4 부 10 (H.264)와 오디오에 대한 MPEG-4 부 3 BSAC 또는 HE-AAC v2를 사용합니다. 오디오 및 비디오는 MPEG 전송 스트림(MPEG-TS)에 캡슐화됩니다. 스트림은 리드 솔로몬 인코딩에 의해 수정된 전달 오류이며 패리티 단어는 16바이트 길이입니다. 이 스트림에 만들어진 컨볼루션 인터리빙이 있으며, 스트림은 DAB의 데이터 스트림 모드로 브로드캐스트됩니다. DMB 모뎀은 페이딩 및 섀도우와 같은 채널 효과를 감소시키기 위해 OFDM-DQPSK 변조를 사용합니다. 단일 칩 T-DMB 수신기는 MPEG 전송 스트림 디멀티플렉서에 의해 제공됩니다. DMB에는 휴대 전화, 휴대용 TV, PDA 및 자동차용 텔레매틱스 장치와 같은 여러 적용 가능한 장치가 있습니다. 현재 DMB는 한국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지만 여러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. 또한 DAB/DMB를 사용하는 국가 목록을 참조하십시오. 고밀도 솔루션인 GigaCaster DMB 게이트웨이는 ETI에서 IP 또는 IP에서 ETI 방향으로 최대 4개의 스트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전체 SNMP v2 지원 NMS를 통해 완전히 구성 가능 (Get, Set 및 Trap) 요청시 사용할 수 있는 MIB 파일 약 백만 수신기 6 월 2006 [업데이트]로 판매 되었습니다.

한국에서는 T-DMB와 S-DMB를 포함한 1,400만 대의 DMB 수신기가 판매되었으며, 새로운 휴대 전화의 40 %는 DMB를 볼 수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. [12] 기가캐스터 DMB 게이트웨이는 IP 네트워크를 통해 DAB, DAB+, DMB 또는 T-DMB 콘텐츠를 전송하기 위한 비용 효율적이고 유연하며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 GigaCasterDMB는 IP 전송 중에 신호를 보존하는 고급 네트워크 지터 제거 및 오류 보정을 제공합니다. 일부 T-DMB 시험은 현재 유럽 및 기타 국가 주변에서 사용 가능하거나 계획되어 있습니다: 스터핑 제거 앞으로 오류 수정 (RS) 낮은 대역폭 요구 사항 고급 네트워크 지터 제거 SFN 보존 (IP를 통해 SFN) 시간 다양성 (Seamless PFT)을 사용하여 패킷 손실 복구.

KategorienAllgemein